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페이지제목] qr코드

모바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이 페이지로 바로 접속 할 수있습니다.

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작성일, 조회수, 파일, 내용 정보 제공
구리시, 헬사크린메트리스와 저소득층 물품지원사업 협약
작성일 : 조회 : 731
담당부서 복지정책과
담당자 이은비
파일
구리시, 헬사크린메트리스와 저소득층 물품지원사업 협약

16일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을 위한 메트리스 지원 협약 맺어

□ 구리시(시장 백경현)는 지난 16일 헬사크린메트리스(대표 김형성)와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을 위한 저소득층 물품지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 ‘저소득층 물품지원 협약’은 관내 취약계층의 가정 환경 개선을 위해 구리시와 헬사크린메트리스가 협업하여 헬사크린메트리스 제품을 구리시 관내 저소득층에 지원하는 사업이다.

□ 헬사크린메트리스는 가구 제작ㆍ유통 전문업체로서 유해물질을 분해시키고 바이러스를 차단하는 신물질인 헬사크린을 소재로 하여 메트리스를 제작한다.

□ 헬사크린메트리스는 구리시 취약계층에 매달 메트리스 2장을 배송 및 설치 지원하며 탈취제 4병과 마스크 4장을 함께 후원할 예정이다.

□ 시에서는 적합한 지원 대상자를 발굴 및 추천하고, 진행 상황에 대한 모니터링을 통해 서비스가 적절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관리할 예정이다.

□ 이번 협약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층의 삶의 질이 개선되고, 나아가 사회적 안전망을 구축하는 효과가 기대된다.

□ 김형성 대표는 “항바이러스 신소재로 만든 메트리스인 만큼 관내 취약계층의 거주 환경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기부하는 메트리스 개수를 더욱 늘려 나눔문화에 이바지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백경현 구리시장은 “구리시도 헬사크린메트리스와 함께 물품 지원 사업을 전개하며 복지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저소득층의 가정 환경을 개선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며,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에 공헌해 주셔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OPEN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홍보협력담당관
  • 전화번호 031-550-20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