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페이지제목] qr코드

모바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이 페이지로 바로 접속 할 수있습니다.

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작성일, 조회수, 파일, 내용 정보 제공
구리문화재단, 출범 3주년 기념 첫 번째 기획공연 성료
작성일 : 조회 : 367
담당부서 구리문화재단
담당자 이은지
파일
구리문화재단, 출범 3주년 기념 첫 번째 기획공연 성료

3인 3색 뮤지컬 배우들이 꾸미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 관객 호평 속 성료
뮤지컬 갈라 콘서트, 김소현․손준호․이지훈 출연하며 잊지 못할 무대 선보여


구리문화재단(이사장 백경현)은 지난 15일 구리아트홀 코스모스 대극장에서 진행된 「뮤지컬 갈라콘서트」가 관객들의 큰 성원 속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출범 3주년을 기념해 구리문화재단이 준비한 세 편의 기획공연 중 첫 번째 공연인「뮤지컬 갈라콘서트」는 티켓 오픈 10분 만에 매진되며, 공연의 막이 오르기 전부터 관객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이번 콘서트는 대표 잉꼬부부이자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뮤지컬 배우 김소현, 손준호, 그리고 뮤지컬 배우로 대중에게 더욱 친숙해진 가수 이지훈이 출연해 탄탄한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관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객석에서 깜짝 등장한 이지훈의 오프닝 퍼포먼스를 시작으로, 100분 동안 뮤지컬 <모차르트>, <엘리자벳>, <지킬앤하이드> 등 유명 뮤지컬 넘버와 배테랑 배우들의 유쾌한 토크로 꽉 찬 공연을 선보였다. 특히 마치 뮤지컬의 한 장면을 옮겨 놓은 듯 감정을 담은 배우들의 음색과 열연에 관객들은 뜨거운 박수와 환호로 화답했다.

구리문화재단 백경현 이사장은 “시민들의 문화 복지를 실현하기 위해 설립된 구리문화재단이 재단 출범 10주년, 20주년 공연을 할 수 있도록 시민 곁에서 문화로 소통할 수 있는 사업을 꾸준히 진행하겠다.”라며 재단 출범 3주년 기념공연의 소회를 밝혔다.
구리문화재단 진화자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이렇게 관객들과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하며,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구리문화재단은 오는 8월 19일 오후 5시 영원한 낭만 가객 최백호의 공연과 9월 23일 트로트계 전설 조항조와 진성이 꾸미는 트로트 콘서트를 통해 구리시민과 만날 예정이다.

구리문화재단의 출범 3주년 기념 다음 기획공연인「최백호 콘서트」,「조항조X진성 콘서트」의 예매 및 문의는 구리문화재단 홈페이지와 아트서비스존(031-580-7900~1)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예매 및 문의 : 구리문화재단 아트서비스존(031-580-7900~1)
구리문화재단 홈페이지(https://www.guriart.or.kr)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OPEN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홍보협력담당관
  • 전화번호 031-550-20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