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페이지제목] qr코드

모바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이 페이지로 바로 접속 할 수있습니다.

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작성일, 조회수, 파일, 내용 정보 제공
구리시, 적극적인 민원안내로‘시민 만족도’높여
작성일 : 조회 : 493
담당부서 민원봉사과
담당자 허현미
파일
구리시, 적극적인 민원안내로‘시민 만족도’높여

- 민원안내,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

□ 구리시(시장:백경현)는 민원인의 눈높이에서 해결 방법을 모색하고 신속하고 편리한 민원 안내로 시민들이 만족할 수 있는 민원서비스 제공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 시는 정확한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종합민원실 입구에서부터 민원처리가 끝날 때까지, 민원봉사과장 등 민원실 직원들의 적극적인 민원안내로 시청을 방문하는 민원인의 업무 편의를 돕고 있다.

□ 또한 각 기능별 창구배치, 민원서식 견본 서류 준비 등 서류작성을 돕고 있으며 민원인 전용 컴퓨터, 팩스, 프린터기 등을 비치해 언제나 무료로 사용하도록 하고 있다.

□ 백경현 구리시장은 “시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실천하는 수요자 중심의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앞으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환경조성과 친절응대로 민원서비스 제공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OPEN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홍보협력담당관
  • 전화번호 031-550-20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