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구리시, 적극적인 민원안내로‘시민 만족도’높여 | |
담당부서 | 민원봉사과 |
---|---|
담당자 | 허현미 |
파일 | |
구리시, 적극적인 민원안내로‘시민 만족도’높여 - 민원안내,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 □ 구리시(시장:백경현)는 민원인의 눈높이에서 해결 방법을 모색하고 신속하고 편리한 민원 안내로 시민들이 만족할 수 있는 민원서비스 제공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 시는 정확한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종합민원실 입구에서부터 민원처리가 끝날 때까지, 민원봉사과장 등 민원실 직원들의 적극적인 민원안내로 시청을 방문하는 민원인의 업무 편의를 돕고 있다. □ 또한 각 기능별 창구배치, 민원서식 견본 서류 준비 등 서류작성을 돕고 있으며 민원인 전용 컴퓨터, 팩스, 프린터기 등을 비치해 언제나 무료로 사용하도록 하고 있다. □ 백경현 구리시장은 “시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실천하는 수요자 중심의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앞으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환경조성과 친절응대로 민원서비스 제공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