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페이지제목] qr코드

모바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이 페이지로 바로 접속 할 수있습니다.

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작성일, 조회수, 파일, 내용 정보 제공
구리시 인창동 엄지태권도학원 원생들, 정성어린 성금 기탁
작성일 : 조회 : 432
담당부서
담당자 지명진
파일
구리시 인창동 엄지태권도학원 원생들, 정성어린 성금 기탁

어린이 원생 고사리 손으로 만든 라면 트리 및 성금 전달

 

구리시(시장 안승남) 인창동 소재 엄지태권도(관장 박대교) 학원에서는 지난 17일(월) 인창동 주민센터(동장 김진희)에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 싶다며 1,000개 상당의 봉지 라면으로 만든 ‘라면 트리”와 성금 20여만원을 기탁했다

 

이번에 전달한 봉지라면 트리는 태권도 학원 어린이 원생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몇 달 전부터 고사리 손으로 봉지 라면을 한 두 개씩 모아 만든 것이다. 원생들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관내 어려운 이웃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며 인창동 주민센터에 라면 트리를 전달했다. 또한 20여만원의 성금은 학원에서 고구마를 직접 팔아 생긴 수익금을 모두 전달한 것이다.

 

박대교 엄지태권도 관장은 “우리 아이들이 라면 기부를 통해 이웃 사랑을 실천하면서 자연스럽게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게 되고, 태권도를 배우는 자긍도 높아질 것”이라며, “3년 전부터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을 하고 있는데, 향후 학원에서 발생되는 수익금 일부를 지속적으로 지역 사회에 환원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김진희 인창동장은 “반짝반짝 빛나는 라면 트리에서 나오는 아이들의 정성과 예쁜 마음이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고스란히 전해질 것 같다.”며, “인창동에서도 아이들의 예쁜 마음을 이어받아 어려운 이웃을 정성으로 보살펴 주는 따뜻한 행정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OPEN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홍보협력담당관
  • 전화번호 031-550-20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