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페이지제목] qr코드

모바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이 페이지로 바로 접속 할 수있습니다.

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작성일, 조회수, 파일, 내용 정보 제공
구리시 교문2동, 소외 계층 위한 밑반찬 만들기 행사
작성일 : 조회 : 322
담당부서
담당자 윤덕수
파일
구리시 교문2동, 소외 계층 위한 밑반찬 만들기 행사

새마을지도자협의회 ․ 새마을부녀회의 주관. 이웃과 따뜻한 정 나눠

 

구리시(시장 안승남) 교문2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배상은)와 새마을부녀회(회장 안순정)는 지난 17일(월)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관내 소외 계층 50세대에 전달할 밑반찬 만들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새마을 부녀회원 15명이 참여해 동절기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불고기, 멸치볶음, 오징어젓갈, 김구이 등을 만들어 각 세대에 전달하였다. 밑반찬을 전달 받은 어르신들은 “한파로 인한 난방비 부담으로 식사 준비에 큰 어려움이 있었는데 정성이 담긴 밑반찬을 만들어 줘서 너무 감사하다” 고 말했다.

 

이에 안순정 교문2동 새마을부녀회장은 “이번 겨울은 예년보다 더 춥다는 기상예보가 있어, 어려운 이웃에게 밑반찬을 만들어드려야겠다는 마음에 부녀회원들과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러한 회원들의 작은 정성이 전해져 주변의 소외 계층 모든 분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교문2동 새마을부녀회는 관내 저소득 가정 및 독거노인을 위해 밑반찬 배달, 삼계탕 나눔 행사, 사랑의 김장 나누기, 생필품 후원 등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어 지역 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OPEN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홍보협력담당관
  • 전화번호 031-550-20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