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페이지제목] qr코드

모바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이 페이지로 바로 접속 할 수있습니다.

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작성일, 조회수, 파일, 내용 정보 제공
구리시 상이군경회, 제5회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
작성일 : 조회 : 451
담당부서
담당자 정순하
파일
조국 수호에 헌신한 관내 고령 및 독거 국가유공자 150가구에 김장 전달

 

구리시(시장 안승남)에서는 지난 20일(화) 구리시 보훈향군회관 1층 로비에서 대한민국 상이군경회 구리시지회(회장 이용호) 주관으로 ‘2018년 제5회 국가유공자 사랑의 김장 나누기’행사를 가졌다.

 

생활이 어려운 국가유공자와 보훈 가족을 위해 마련된 이날 행사는 김장훈 경기북부 보훈지청장과 상이군경회원과 자원봉사자 등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서 상이군경회는 사업 운영 이익금으로 300여 포기의 김치를 담그고, 관내 고령 및 독거 국가유공자 150가구에 전달하였다. 또한 이분들을 초청하여 보훈향군단체장 등 250여명이 오찬을 함께 하기도 했다.



이날 행사에 함께 한 안승남 시장은 “한 해도 빠짐없이 매년 어려운 국가유공자들을 위해 사랑의 김장 나누기를 준비해 주신 이용호 상이군경회장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하며, “국가를 위해 희생하신 분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시에서도 최선은 다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우리 시에 거주하시는 국가유공자 여러분들께 섬김의 보훈 정책을 펼쳐 전국에서 최고의 예우를 받는 분들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를 주관한 이용호 회장은 “혼자 거주하시는 고령의 국가유공자분들께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정성을 다해 오늘 행사를 준비했다.”며, “국가유공자분들의 숭고한 나라사랑의 뜻을 다시 한 번 되새길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된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OPEN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홍보협력담당관
  • 전화번호 031-550-20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