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페이지제목] qr코드

모바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이 페이지로 바로 접속 할 수있습니다.

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작성일, 조회수, 파일, 내용 정보 제공
구리시 인창도서관, 상반기 인문학 프로그램 「박준 시인과의 만남 : 읽는다고 달라지는 일은 없겠지만」 운영
작성일 : 조회 : 25
담당부서 시립도서관
담당자 송현정
파일
구리시 인창도서관, 상반기 인문학 프로그램 「박준 시인과의 만남 : 읽는다고 달라지는 일은 없겠지만」 운영

『낙낙(樂樂)한 도서관, 인문학으로 책(冊)크인하다』


구리시(시장 백경현) 인창도서관은 오는 5월 3일 오후 7시 30분 「박준 시인과의 만남 : 읽는다고 달라지는 일은 없겠지만」 인문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작년부터 새롭게 운영하는 『낙낙(樂樂)한 도서관, 인문학으로 책(冊)크인하다』의 2024년 첫 번째 주제 인문학[주제: 문학(詩)]으로 기획됐다.

박준 시인은 2008년 계간 ‘실천문학’으로 등단했으며, 그의 첫 시집 ‘당신의 이름을 지어다가 며칠은 먹었다’와 산문집 ‘운다고 달라지는 일은 아무것도 없겠지만’을 10만부 이상 판매한 베스트셀러 시인으로, ‘신동엽 문학상’, ‘오늘의 젊은 예술가상’, ‘편운 문학상’, ‘박재삼 문학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박준 시인과의 만남」은 그의 ‘우리가 함께 장마를 볼 수도 있겠습니다’를 주제 시집으로 하여 우리가 진정으로 읽기 위한 방법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시인의 낭독을 함께 들을 수 있도록 준비됐다.프로그램 참여 방법은 오는 4월 8일부터 인창도서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리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gurilib.go.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남다른 감수성을 가진 박준 시인과의 만남을 통해 시민들이 그의 시적 감수성을 공감하고 나눌 수 있는 봄밤, 선물같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OPEN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홍보협력담당관
  • 전화번호 031-550-20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