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페이지제목] qr코드

모바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이 페이지로 바로 접속 할 수있습니다.

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작성일, 조회수, 파일, 내용 정보 제공
구리시, 예향교회로부터 사랑의 라면 전달받아
작성일 : 조회 : 184
담당부서 복지정책과
담당자 이은비
파일
구리시, 예향교회로부터 사랑의 라면 전달받아

아동 취약계층의 새해 시작을 응원하는 기부


구리시(시장 백경현)는 지난 17일 예향교회(담임목사 김종현) 청소년부로부터 라면 8,456개를 전달받았다.

예향교회는 인창동 소재의 감리회 소속 교회로, 지역 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히 나눔문화를 실천하고 있다. 이번 기부에서는 예향교회 청소년부에서 기부를 위한 공연을 개최해, 아동 취약계층을 위한 봉지라면 8,320개와 컵라면 136개를 후원했다. 특히 청소년들은 기부물품을 손수 박스 포장하는 등 후원품이 어려운 이웃들의 집에 선물처럼 전달될 수 있게끔 정성을 쏟았다.

김민아 청소년 부장은 “저희 청소년부도 행사를 통해 많은 사람으로부터 따뜻한 마음을 받았는데, 그 마음까지 보태어 어려운 이웃들에게 응원을 보내고 싶다.”라며, “곧 명절이 다가오는데, 따뜻한 한 해의 시작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2024년 새해가 우리 청소년들의 따뜻한 마음으로 훈훈해지고 있다.”라며, “다가오는 민족 고유 명절 ‘설’이 더 풍성해질 수 있도록 구리시에서도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에 더 세심한 노력을 기울이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OPEN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홍보협력담당관
  • 전화번호 031-550-20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