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페이지제목] qr코드

모바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이 페이지로 바로 접속 할 수있습니다.

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작성일, 조회수, 파일, 내용 정보 제공
구리시 수택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청소년 패딩점퍼 후원
작성일 : 조회 : 88
담당부서 수택3동
담당자 박소영
파일
구리시 수택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청소년 패딩점퍼 후원

- 저소득 청소년 따뜻한 겨울보내기 사랑나눔 -


구리시(시장 백경현) 수택3동 행정복지센터(동장 홍종민)는 지난 12일 수택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영행)로부터 저소득가정 청소년을 위한 패딩점퍼 12벌(150만 원 상당)을 전달받았다.

이번 나눔은 수택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의 일환으로, 연말을 맞아 청소년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패딩점퍼를 지원하게 됐다.

수택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영행 위원장은 “어려운 시기지만 취약계층 청소년들이 마음만은 행복한 겨울을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미래의 주역이 될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협의체 위원님들과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백경현 시장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노력해 주시는 수택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후원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시에서도 취약계층을 위한 맞춤형 복지정책을 펼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OPEN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홍보협력담당관
  • 전화번호 031-550-20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