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한국전력공사] 전기사용 명의변경 안내 | |
파일 | |
---|---|
정전, 재난 등 전력수급 위기시 적기 고객 안내를 통해 고객 안전 확보 및 AMI* 데이터기반의 신서비스 제공을 위해 사용자 위주로의 데이터 관리 전환 필요 * AMI(Advenced Metering Infrastructure, 지능형 전력계량 시스템) : 전력사용량·요금정보 등 다양한 전기사용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으로 하여금 자발적으로 전기를 절약하고 수요반응을 유도하는 시스템. 이사 전입신고시 전기요금 명의변경이 자동 연계되지 않으므로 고객이 아래 명의변경 신청방법 중 한가지를 선택하여 별도 신청해야 함 - 명의변경 신청방법 1) 모바일 앱 ‘한전온’ 명의변경 신청 또는 간편 명의변경 QR코드 신청 2) 한전 고객센터 : ☎ 031-123 (※ 24시간 상담) 3) 전기사용계약변경신청서 작성 후 핸드폰 사진 촬영→문자전송(#1230166) 안내▶ http://home.kepco.co.kr/kepco/cmmn/fms/getImage.do?atchFileId=FILE_000000021485693 붙임 : ‘전기사용 명의변경 안내’ 홍보 리플렛 및 URL 링크주소 1부.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