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페이지제목] qr코드

모바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이 페이지로 바로 접속 할 수있습니다.

자유게시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 내용 정보 제공
허리가 삐끗하여 봉침을 맞고 초등학교 교사가 사망했다고 하니 안타깝습니다.
작성자 : 이희숙 작성일 : 조회 : 448
첨부
허리가 삐끗해서 봉침을 맞고 초등학교 여교사가 사망했다고 하니 안타깝습니다.

2018.8.8 뉴스를 보니, 부천에 있는 어느 초등학교 여교사가 허리가 삐끗하여
한의원에 가서 봉침을 맞고 쇼크사로 사망했다는 뉴스를 접하였습니다.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허리 통증의 근본적인 원인은 운동 부족과 우리 몸에 작용하는 중력 때문입니다. 허리가 삐끗하면 철봉에 매달리거나 거꾸로 매달리면 중력에 의하여 통증이 완화됩니다.

허리가 삐끗한 이유는 제 경험에 의하면, 허리 주변 근육이 발달되지 않아서 나타나는 일시적인 현상입니다.

저는 허리 통증과 운동과의 상관관계를 실험하기 위해 2017년 5월 12일부터 3일 동안 역도를 심하게 하는 등 무리하게 운동을 하여 일부러 허리에 중상을 자초하고 두 달 동안 허리를 면도날로 도려내는 듯한 통증을 오직 운동으로 극복하고 ,7월 15일에는 아무런 운동도 하지 않고 편안하게 일어날 수 있었습니다.
운동으로 극복하였음을 확인하고 7월 24일 오대산을 5시간 산행을 한 후 병원에 가서 확인했더니 요추 2번이 압박골절로 20%사 손상되었다고 하였습니다.

저는 척추전방전위로 13mm가 어긋나 있고, 요추 4번과 5번 사이 디스크가 87%가 파괴되어 없어진 상태에서 또 다시 요추 2번이 압박골절로 20%가 손상되는 상해를 입었지만 어떠한 의학적 처치도 없이 , 오대산과 설악산 대청봉을 즐겁고 편안하게 등산도 하고 역도도 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위험을 무릅쓰고 허리에 요추를 일부러 손상시켜 고통을 유발한 뒤에 그 상황을 극복한 것은 허리 통증은 더 이상 공포의 대상이 아니라는 증명해 보이기 위함이었습니다.

허리 통증의 원인을 알아서 그 원인을 운동으로 제거하여 허리로 인하여 고통 받는 분이 없기를 바라면서 위험한 실험을 하였는데 여교사가 벌침을 맞고 사망하였다고 하니, 제가 이 사실을 널리 알리지 못하여 죄인이 된 심정입니다.

2014년에도 허리 디스크에 좋다고 하여 벌침을 10회 맞은 사람이 사망하였고,
같은 해 부산에서도 벌침을 맞고 사망하였다고 합니다. 해마다 봉침 사고가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누군가 회원님의 허리를 고쳐준다고 하며 봉침을 맞으라고 권유하면, 허리통증의 원인이 무엇이며, 봉침을 맞으면 어떤 이치로 허리가 튼튼해지는지 봉침을 맞고 사망한 사람은 그 이유가 무엇인지 확인한 후 봉침을 맞을지 선택을 해도 늦지 않을 것입니다.

허리 통증의 근본 원인은 운동 부족으로 허리 주변근육이 약해서 자신의 몸 무게가 누르는 중력(압력)을 견뎌내지 못하여 나타나는 몸의 반응이 통증입니다. 운동 외에는 다른 약이나 그 무엇으로도 허리 통증에서 해방될 수 없다는 것이 저의 체험입니다.

저의 생생한 체험을 바탕으로 “사람은 왜 목,허리,무릎이 아플까?” 책이 나오자
고등학교 구청 경찰서 검찰청 중앙119 구조본부. 사찰 등등에서 강의 요청이 있어 강의를 통하여 제 경험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분에 넘치게 저를 격려해 주신 포항공대총장님과 공군참모총장님에게 보답한다는 의미에서 일부러 허리를 부러뜨리고 운동으로 극복하는 실험을 하였습니다. 허리가 어떻게 부서지든 운동으로 얼마든지 극복할 수 있다는 것을 철저히 검증하였습니다. 소는 잃었더라도 외양간은 반드시 고쳐져야 합니다.
궁금한 분은 연락 주시면 제가 체험한 것을 알려드립니다.

2018.8.

대한허리튼튼연구원(Daum Café)
사람은 왜 목.허리.무릎이 아플까?<도서출판 허리튼튼>
저자 법무사 이 희 숙(남,70세) 배상
서초동 법원 검찰청 정문 앞 . 부림빌딩 201호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정보통신과
  • 전화번호 031-550-20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