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페이지제목] qr코드

모바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이 페이지로 바로 접속 할 수있습니다.

자유게시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 내용 정보 제공
순수 창작 뮤지컬 " 대불" 구리시민 1만원에 관람하세요!
작성자 : 최영미 작성일 : 조회 : 52
첨부
순수 창작 뮤지컬 "My name is 대불" 이 구리 아트홀에서 공연합니다!
12월 30일 토요일 4시 구리 아트홀 유채꽃 소극장

퀄리티 높은 창작 뮤지컬을 우리 동네에서 1만원에 관람할 수 있습니다.

구리시 시민은 누구나 1만원에 뮤지컬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타지역 분도 동반자가 구리시 시민이면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 인터파크 티켓에서 절찬 예매중입니다.
*(인터넷 예매가 어려우신 분은 포스터에 첨부된 "문자문의 전화번호"로 연락주시면 도와드립니다)

최영미 재즈 트리오 주관, 경기문화재단 후원으로 대중성과 예술성이 함께하는 온가족이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뮤지컬!

관람포인트:

*최영미 재즈 트리오가 주관하여 순수 창작 뮤지컬로 재즈 앙상블이 무대위에서 라이브로 연주를 하며
배우들의 화려한 춤과 노래가 대중의 귀와 눈을 즐겁게 하며 대중성과 예술성이 함께하는 뮤지컬이다.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멜로디 선율, 탄탄한 라이브 연주력과 배우들의 열정적인 노래와 춤!
그리고 세련되고 참신한 젊은 연출가의 무대 안무!

*한국 최초의 서양식 호텔인 대불호텔의 역사적 사실 이야기가 여인의 이야기로 각색되어 뮤지컬을 통해 관객에게 전달된다.

*한국의 시대별 시간의 흐름으로 전개되는 스토리 형식은 관객을 극 중 상상하게 만들며 극에 몰입할 수 있게 한다.
이 여인은 대체 누구일까?

*재즈 스윙을 시작으로 클래식, 왈츠, 팝 음악등 다양한 음악이 라이브로 연주되며 이야기의 전개를 더욱더 몰입할 수 있다.

*배우의 옷색깔에 주목하라! 옷색깔로 시대적 흐름에 따른 대불의 변화를 관객들이 상상할 수 있다.

뮤지컬을 1만원에 관람하세요!!
좌석: 당일 선착순으로 좌석 안내 받습니다.
인터파크 티켓에서 My name is 대불 또는 대불을 검색하시면 바로 나오면 예매시 구리시 할인을 클릭하면 수수료 포함하여
1만원에 예매가 가능합니다!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정보통신과
  • 전화번호 031-550-20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