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페이지제목] qr코드

모바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이 페이지로 바로 접속 할 수있습니다.

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작성일, 조회수, 파일, 내용 정보 제공
갈매동적십자봉사회, 취약가구를 위한 사랑의 물품 전달
작성일 : 조회 : 527
담당부서 갈매동
담당자 이혜은
파일
갈매동적십자봉사회, 취약가구를 위한 사랑의 물품 전달

설명절을 맞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하고 행복한 나눔의 손길 이어져

□ 구리시(시장 백경현) 갈매동 적십자봉사회(회장 한상란)는 지난 18일 구리시 갈매사회복지관에서 취약가구를 위한 사랑의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 이날 전달식에는 대한적십자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 권임순 회장, 갈매동 적십자봉사회 회원 등 15명과 갈매사회복지관 박인숙 관장이 참석했다.

□ 취약가구를 위해 김, 만두, 떡국떡, 쌀, 나물 등 명절맞이 선물꾸러미 30세트을 준비했으며, 전달식 이후 직접 각 가정을 방문하여 명절맞이 선물과 따뜻한 감동을 전달했다.

□ 갈매동 적십자봉사회 한상란 회장은“추운 겨울 설 명절을 따뜻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선물꾸러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에 회원들 모두가 마음을 쏟겠다.”고 말했다.

□ 조영훈 갈매동장은 “때마다 잊지 않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나눔을 해주시는 갈매동적십자봉사회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 한편, 갈매동 적십자봉사회에서는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이웃돕기 물품을 준비해 희망풍차 결연세대 및 지역의 취약가구에 직접 전달하는 등 따뜻한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OPEN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홍보협력담당관
  • 전화번호 031-550-20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