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페이지제목] qr코드

모바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이 페이지로 바로 접속 할 수있습니다.

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작성일, 조회수, 파일, 내용 정보 제공
구리시, 태풍‘카눈’대비 인명피해 우려지역 현장점검 실시
작성일 : 조회 : 271
담당부서 안전총괄과
담당자 박경진
파일
구리시, 태풍‘카눈’대비 인명피해 우려지역 현장점검 실시


백경현 구리시장은 지난 9일 제6호 태풍 ‘카눈’ 대처 보고회에서 각 부서 소관 시설물, 배수로, 맨홀, 빗물펌프장 등 배수시설을 철저히 점검해 침수 피해가 발생 되지 않도록 재차 특별 지시를 했다.

이에 따라, 구리시 안전도시국장을 중심으로 관계 공무원들은 제6호 태풍 ‘카눈’ 대비를 위해 10일 관내 인명피해 우려 지역 2개소에 대한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현장점검 지역은 왕숙교와 토평교 2개소로, 태풍특보 시 하천범람 등 재난 발생의 위험이 있는 시설물을 중점으로 점검이 이뤄졌다.

시는 왕숙교, 토평교 둔치주차장, 세월교, 하상도로 등 출입 통제가 필요한 시설에 있는 통제장치와 재난 예·경보시설 점검을 위주로 실시했다.

또한 이번 태풍에 대비해 지난 9일 오후부터 하천변 진출입로 50여 개소에 출입 통제선을 설치하고, 10일 오전 3곳의 세월교에 차량 진출입을 사전 통제하는 등 인명피해 우려 지역을 선제적으로 통제했다.

김영도 안전도시국장은 “태풍이 완전히 지나갈 때까지 지속적으로 취약지역 현장 예찰활동을 강화하여 단 한 건의 피해도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OPEN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홍보협력담당관
  • 전화번호 031-550-20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