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창구 Q&A
수택보건지소에서 혈관나이검사했었습니다. | |
공개여부 | 공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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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택보건소에서 혈관나이 검사했었는데요. 다른 직원분들 다 친절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혈관나이 검사하고나서 한 주 뒤에 방문해서 상담하는 시스템인데, 의사선생님 꼭 그렇게 상담하셔야할까요? 순서대로 상담해주시는건 좋은데 그렇게 상담받을거라면 차라리 AI가 설명해주는 게 더 낫지 않을까싶습니다. 설명듣다가 궁금해서 바로 여쭤본 사항을 본인 말 끊었다고 생각해서 툭툭 내뱉으시면서 답변해주시는데 저만 그렇게 느낀 줄 알았더니 집에 와서 어머니랑 얘기해보니 어머니도 똑같이 느끼셨었다고 하네요. 저 역시 건강 관련해서 일하고 있으면서 상담하지만 그런 식의 답변은 얼마든지 해줄 수 있고 그렇게 무성의하게 답하지않습니다. 콕 찝어서 뭐가 어땠다라고 여기에 쓰기에도 참 민망스럽네요. 해주신 답변도 썩 명쾌하지않았고 그저 종이 안에 있는 내용만 빨리 답해주고 끝내야겠다라는 생각 밖에 들지않더군요. 중간에 제가 궁금해서 말 끊고 여쭈어봤을 때는 그렇다쳐도 다 듣고나서 여쭤보는 질문에도 성의없는 답변에 검사는 기분좋게 받았으나 결과상담은 정말 너무 불만족스러워서 이렇게 글 남겨봅니다. |
답변내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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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명 | 건강생활과 |
연락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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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수택보건지소 혈관 나이 검사 결과 상담 시 불편 관련 |
⦁귀하께서 수택보건지소 혈관 나이 검사 결과 상담 시 직원의 불친절한 태도로 불편을 끼쳐드린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직원의 불친절 응대 및 무성의한 상담과 관련하여 별도의 구두 교육을 실시하였으며 앞으로 재발 방지를 위하여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성심을 다하는 수택보건지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과 함께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보건소 건강생활과 수택지소운영팀(031-550-2679)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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