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창구 Q&A
좀 친절했으면~~~~ | |
공개여부 | 공개 |
---|---|
파일 | |
하루종일 시민을 상대하다보면 피곤하고 지치기도 하겠죠~~ 그렇지만 본인이 이 직업을 선택을 했고 대한민국 국민(구리시민)이 내는 세금으로 급여를 받지 않고 있습니까~~~??? 접수창구에 오늘 근무하셨던 여직원분~!! 좀 부드럽고 친절하게 시민을 응대했으면 좋겠습니다.... 그곳을 이용하는 구리시민은 대다수 나이가 있으신 어르신들도 많을텐데..... 항상 그런식으로 응대를 하는지 의심스럽습니다... 국민이 내는 세금이 그 직원의 급여로 지불하는 것이 불쾌해 집니다.. |
답변내용 | |
---|---|
부서명 | 보건행정과 |
연락처 | |
작성일 | |
제목 | 보건소 안내데스크 직원 불친절 |
⦁안녕하세요! “즐거운 변화,더 행복한 구리시”를 만드는데 깊은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보건소 방문시 직원의 불친절한 태도 등으로 인해 불편을 끼쳐드린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이에 대해 부서장 주관하에 별도의 직원 교육을 실시하였으며, 앞으로도 재발방지를 위하여 지속적인 교육과 모니터링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과 함께 더욱 주민건강을 위하여 친절과 성심을 다하는 보건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구리시 보건소 보건행정과 한동희 주무관(031-550- 8657 )에게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