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통창구 Q&A

소통창구 Q&A 상세보기 - 제목, 공개여부, 작성자, 조회수, 파일, 내용 정보 제공
좀 친절했으면~~~~
작성자 : 강* 조회 : 229
공개여부 공개
파일
하루종일 시민을 상대하다보면 피곤하고 지치기도 하겠죠~~
그렇지만 본인이 이 직업을 선택을 했고 대한민국 국민(구리시민)이 내는 세금으로 급여를 받지 않고 있습니까~~~???
접수창구에 오늘 근무하셨던 여직원분~!!
좀 부드럽고 친절하게 시민을 응대했으면 좋겠습니다....
그곳을 이용하는 구리시민은 대다수 나이가 있으신 어르신들도 많을텐데.....
항상 그런식으로 응대를 하는지 의심스럽습니다...
국민이 내는 세금이 그 직원의 급여로 지불하는 것이 불쾌해 집니다..

소통창구 Q&A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보건행정과
연락처
작성일
제목 보건소 안내데스크 직원 불친절
⦁안녕하세요! “즐거운 변화,더 행복한 구리시”를 만드는데 깊은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보건소 방문시 직원의 불친절한 태도 등으로 인해 불편을
끼쳐드린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이에 대해 부서장 주관하에 별도의 직원 교육을 실시하였으며,
앞으로도 재발방지를 위하여 지속적인 교육과 모니터링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과 함께 더욱 주민건강을 위하여 친절과
성심을 다하는 보건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구리시 보건소 보건행정과 한동희 주무관(031-550- 8657 )에게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보건정책과
  • 전화번호 031-550-89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