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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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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구리시청 총무과-감사과 답변 조작 게시판 민원 삭제 꼼수7]
작성자 : 이*
파일
[파일1] 소극행정 신고
24년 2월 감사과 답변
민원인에게 책임을 전가

■ 감사과가 말하는 중재란 어떤 의미인가?
■ 이 사건을 알리는 민원인 게시물이
22년 12월1일부터 있었다.
관리주체는 크랙을 언급해놓고
방관으로 일관했으며
입주자대표도 마찬가지다.
23년 7월말경 건물 안전 게시물이 나오니까
입주카드에 있는 세대주 번호로
몇날 며칠 몇시에 나오라고
문자가 왔다.
그게 중재인가?
■이 사건이 중재로 해결될 일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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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화번호 031-550-89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