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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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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르신을 위한 종합안내센터 운영을 검토해 주세요.
작성자 : 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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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
오늘 인터넷으로 기사를 읽다가 '동작구 홍반장'된 어르신행복콜센터 라는 내용을 보았습니다.
전화 한통이면 전문상담사가 각종 생활불편을 해결해 준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사실 나이가 들수록 각종 생활문제를 해결하려고 할때 어디에 문의해야 하는지, 어떻게 해야하는지 난감할 때가 많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곳으로 전화하면 마치 '우리동네 홍반장'처럼 모든 사항을 해결해 준다고 하니 관내 어르신들에게 이런 구세주가 없을 것 같습니다.
이곳을 통해 구리시나 경기도가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도 함께 안내해 주시면 디지털 세상에서 소외된 분들에게 큰 위안이 될 것입니다.
사실, 구리시의 답변은 '앞으로 검토해 보겠다', '업무에 참고해 보겠다' 정도 일 것으로 예상되는데
시장님께서 조금 관심을 가지고 실행방안을 검토하라고 지시를 내리신다면 담당부서가 좀 책임감있게 실행가능한 방법을 찾아보지 않을까요.
시장님의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관련기사 링크)
https://www.seouland.com/arti/society/society_general/16085.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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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총무과
  • 전화번호 031-550-89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