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민의 소리

시민의 소리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연락처, 이메일, 파일, 내용, 공개여부 정보 제공
경기도 구리시 마을버스 2번
작성자 : 윤*
파일
2024년 3월10일 일요일 14시04분쯤
LG원앙 한성아파트 가는 방향 수택동농협(구축협)정류장에서 마을버스가
사람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앞에 버스가 있다고 정차를 안하고 그냥 지나가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너무 황당하고 어이가없네요. 다시는 이런일이 있지않도록 제발 부탁드리겠습니다.
공개여부 공개

시민의 소리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교통행정과
연락처
작성일
제목
⦁ 안녕하세요! “즐거운 변화, 더 행복한 구리시”를 만드는데 깊은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귀하의 민원은 수택동농협(구축협) 정류장에서 버스가 정차하지 않고 지나가 불편을 겪으셨고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요청하시는 내용인 것으로 판단됩니다.

⦁ 먼저, 버스를 기다리다 타지 못해 많은 불편을 겪으신 민원인분께 깊은 사과의 말씀드리며, 귀하의 민원 내용의 사실 확인을 위해 해당 운수업체에 CCTV 영상을 요청하였습니다. 열람 결과 해당 운수종사자가 무정차한 사실이 확인이 되면 관련 법령에 따라 행정처분 절차가 진행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우리 시에서는 앞으로도 버스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도록 적극 지도·감독하겠으니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구리시청 교통행정과(031-550-2295)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리시장 백 경 현 드림
첨부파일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총무과
  • 전화번호 031-550-89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