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민의 소리

시민의 소리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연락처, 이메일, 파일, 내용, 공개여부 정보 제공
[ㅇㅇ아파트에 시장님이 오셨다]
작성자 : 이*
파일
?
공개여부 공개

시민의 소리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총무과
연락처
작성일
제목
⦁안녕하세요. “즐거운 변화, 더 행복한 구리시”를 만드는데 깊은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찾아가는 열린시장실은 온라인 민원답변으로 민원해결의 한계가 있어,
시민속 찾아가는 현장 민원실 운영을 통한 지역 현안을 알아보는 취지로
“시민 만족 더 행복한 구리시”를 구현하고자 운영하였습니다.

⦁건축 민원 관련 해서는 귀하께서 국민신문고 및 서면 등으로 여러차례 유사민원을 접수하신 건에 대하여 우리시 감사담당관, 안전총괄과, 건축과 등 담당부서에서 불편사항을 해결해 드리고자 다각적으로 검토하고 고심하여 답변을 드린 것으로 보고를 받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귀하에게 만족스런 답변이 되지 못했다니 매우 안타 깝게 생각하며, 우리시에서는 그간 답변드린 사항 외에 더 이상의 답변을 드리지 못함을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가정내 행복한 웃음과 환절기 가족들 모두 건강하시길 기원드리며, 다시한번 귀하의 민원에 대하여 더 이상 도움을 드리지 못함을 안타깝게 생각하며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향후 동일 또는 유사 내용을 올려주실 경우 예고없이 게시글이 삭제 됨을 알려드립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총무과(031-550-8953), 건축과 (031-550-2406)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리시장 백 경 현 드림
첨부파일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총무과
  • 전화번호 031-550-89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