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뉴스

포토뉴스

  • 포토뉴스
[페이지제목] qr코드

모바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이 페이지로 바로 접속 할 수있습니다.

포토뉴스 상세보기 - 제목, 담당자, 작성일, 조회수, 내용, 파일 정보 제공
제2회 남양시장 골목상인회 골목축제
작성자 : 정훈철 작성일 : 조회 : 42
제2회 남양시장 골목상인회 골목축제

골목시장만의 새로운 축제 문화를 제시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구리시가 후원하고 구리시 남양시장 상인회(회장; 최경진)가 주최 한 "골목시장 나들이 제2회 놀러와 축제"가 시민들의 열띤 환호 속에 10월 27(금)일 구리시 수택동 소재 (구)남양시장 골목에서 개최됐다.

이날 축제는 내빈 소개에 이어 '떳다! 우리시장 최고의 슈퍼스타 노래자랑을 시작으로 가수 아이큐/ 가수 이수진/ 가수 다이나/ 국악인 최숙희 명창/ 국악인 이채은/ 색소폰 연주 등 귀로듣고 눈으로보는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 해 시민들의 큰 성원을 받았다.

또 한 행사장 한쪽에서는 구리골목상권 신메뉴개발(8종) 무료시식회가 열려 발디딜틈 없이 시민들의 줄이 길게 이어졌으며 특히 행사개막 전 1.200명분의 즉석 무료 짜장면 제공 행사에는 재료가 금새 소진될 정도로 북새통을 이루며 큰 인기를 얻었다.

이밖에 남양시장 골목상인 점포에서 물품구매시(5만원 이상) 축제 행사장에서 스크래치 복권을 제공해 다양한 사은품 이 주어졌다.

오후 8시까지 진행 된 축제 행사는 SNS스타가수 아이큐가 무대위에 등장하자 시민들의 환호는 밤하늘에 길게 울려 퍼졌는데 이날 시민들은 볼거리. 먹거리 등으로 골목시장만이 갖고있는 추억과 즐거움을 흠뻑 만끽했다.

최경진 남양시장 상인회장은 “침체된 경기 회복을 위해 적극 노력하는 골목상인들이 지역경제를 살리고 시민들에게 행복한 추억과 즐거움을 드리기위해 ‘골목시장 나들이 제2회 놀러와"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남양시장 만의 차별화 된 영업으로 구리시 경제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축제에는 혹시모를 각종 사고에 대비 해 구리경찰서 토평지구대. 자율방범연합대. 모범운전자회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출처] 폴리스타임즈 블로그판
(남양시장 2023. 10. 27.)
파일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홍보협력담당관
  • 전화번호 031-550-25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