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뉴스

포토뉴스

  • 포토뉴스
[페이지제목] qr코드

모바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이 페이지로 바로 접속 할 수있습니다.

포토뉴스 상세보기 - 제목, 담당자, 작성일, 조회수, 내용, 파일 정보 제공
자유총연맹 구리시지회, 2023 자유수호 수련대회 개최
작성자 : 정훈철 작성일 : 조회 : 22
자유총연맹 구리시지회, 2023 자유수호 수련대회 개최
한국자유총연맹 구리시지회는 지난 27∼28일 1박 2일간 충청북도 단양군에서 자유총연맹 회원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자유수호 수련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수련대회는 자유민주주의 수호에 관한 안보교육을 통해 회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그동안 독거노인과 다문화가정 등 소외계층을 위해 꾸준히 봉사활동을 전개해온 회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 참석한 백경현 구리시장은 회원들과의 질의 응답시간을 통해 애로사항 청취하고 시정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며 회원들과 화합하는 시간을 보냈다.

김석진 한국자유총연맹 구리시지회장은 “이번 행사를 빛내주기 위해 먼 단양까지 찾아와주신 내빈들께 먼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이번 수련대회를 통해 회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해온 모든 회원을 위한 화합의 시간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백경현 시장은 “자유민주주의 수호와 국가 안보 강화를 위해 앞장서온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 드린다”며 “이번 수련대회가 지역사회 봉사활동으로 느꼈던 고충과 어려움 그리고 보람을 서로 나누는 격려와 소통의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했다.

출처 : 인천일보(https://www.incheonilbo.com)
(단양 2023. 10. 27.)
파일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홍보협력담당관
  • 전화번호 031-550-25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