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페이지제목] qr코드

모바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이 페이지로 바로 접속 할 수있습니다.

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작성일, 조회수, 파일, 내용 정보 제공
구리시 교문1동, 「쿨~한 여름 보내세요!」선풍기 지원
작성일 : 조회 : 482
담당부서 교문1동
담당자 조성수
파일
구리시 교문1동, 「쿨~한 여름 보내세요!」선풍기 지원

- 폭염대비 안전 취약계층 10가구에 선풍기 전달 -


구리시(시장 백경현) 교문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변상국)는 지난 8일 하절기 폭염대비를 위해 교문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미영) 주관으로 독거노인·중증장애인 등 안전 취약계층 10가구에 선풍기를 지원하는 ‘쿨~한 여름 보내세요!’사업을 추진했다.

이번 사업은 2019년부터 교문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함께하는 CMS 후원금을 통해 추진되고 있으며, 후원금으로 마련한 선풍기를 교문1동 명예사회복지공무원들이 직접 조립해 무더위 취약계층 10가구에 전달했다.

아울러, 이번 선풍기 지원 외에도 경기구리행복마을관리소와 협력해 취약계층 가구에 현관 방충문 설치 작업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미영 교문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무더위로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냉방용품을 잘 받으시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변상국 동장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무더위로 지쳐있는 몸과 마음을 시원하게 보내시기를 바란다.”라며, “더 행복한 구리시, 더 행복한 교문1동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OPEN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홍보협력담당관
  • 전화번호 031-550-20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