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페이지제목] qr코드

모바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이 페이지로 바로 접속 할 수있습니다.

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작성일, 조회수, 파일, 내용 정보 제공
구리시 수택2동 나눔&채움봉사회, 독거어르신 집수리 봉사 펼쳐
작성일 : 조회 : 528
담당부서 수택2동
담당자 양준현
파일
구리시 수택2동 나눔&채움봉사회, 독거어르신 집수리 봉사 펼쳐

여름철 대비 독거어르신 5가구의 현관 방충망 설치, 배선 수리 등 진행


구리시(시장 백경현) 수택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현수)는 지난 3일 나눔&채움봉사회(회장 안상미) 주관으로 독거어르신 5가구를 방문해 현관 방충망 설치, 배선 수리, 콘센트·전등 교체 등 집수리 서비스를 진행했다.

주택관리사로 구성된 나눔&채움봉사회는 2019년 1월 발족했으며, 회원들이 가진 다양한 재능기부를 통해 구리시 딸기원과 노원구 백사마을 등 취약계층 집수리, 이미용 봉사, 기금모금, 연탄 봉사 등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 구리시 산불화재로 성금 300만 원을 기부하기도 했다.

나눔&채움봉사회 안상미 회장은 “재능을 나누고 내 마음도 채우자는 의미를 담은 동호회 이름처럼 주말을 이용해 내가 살고 있는 지역사회에서 이웃과 함께 소외 계층을 도우며, 앞으로도 따뜻한 사회 만들기에 동참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여름철을 대비하여 홀로 계시는 어르신들을 위해 재능기부를 통한 집수리 봉사를 해주신 나눔&채움봉사회 안상미 회장님과 회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복지사업을 적극적으로 실시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OPEN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홍보협력담당관
  • 전화번호 031-550-20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