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페이지제목] qr코드

모바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이 페이지로 바로 접속 할 수있습니다.

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작성일, 조회수, 파일, 내용 정보 제공
구리시 기독교 연합회, 구리시에 「천사 사랑 나눔」라면 전달
작성일 : 조회 : 734
담당부서 문화예술과
담당자 고은영
파일
구리시 기독교 연합회, 구리시에 「천사 사랑 나눔」라면 전달

부활절 맞아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실천


구리시(시장 백경현)는 지난 10일 구리시 기독교 연합회(회장 이영훈)로부터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라면 1,200박스를 전달받았다.

구리시 기독교연합회는 매년 부활절을 맞아 「천사 사랑 나눔」운동을 실천하고 있으며, 올해도 어려운 취약계층을 위해 라면을 구리시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백경현 구리시장, 이영훈 구리시 기독교연합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전달받은 라면은 각 동 행정복지센터와 사회복지시설로 배부되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영훈 구리시 기독교 연합회장은 “구리시 기독교 연합회에서 매년 부활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천사 사랑 나눔」 운동을 실천하고 있는데 올해도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라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구리시 기독교 연합회에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뜻깊은 사랑을 나눠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관내 어려운 환경에 있는 시민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OPEN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홍보협력담당관
  • 전화번호 031-550-20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