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페이지제목] qr코드

모바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이 페이지로 바로 접속 할 수있습니다.

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작성일, 조회수, 파일, 내용 정보 제공
구리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 수요처 관리자 보수교육(1차) 실시
작성일 : 조회 : 511
담당부서 행복소통담당관
담당자 차형주
파일
구리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 수요처 관리자 보수교육(1차) 실시

자원봉사 수요처 관리자의 관리 역량을 강화하는 시간 마련


사단법인 구리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백경현)는 3월 28일(화) 구리시행정복지센터 2층 다목적실에서 자원봉사 수요처 관리자 40여 명을 대상으로 자원봉사 수요처 관리자 보수교육을 실시했다.

자원봉사 수요처 관리자 보수교육은 자원봉사 관리의 목적 및 관리자 역할에 대한 이해를 통해 체계적이고 안전한 자원봉사 환경을 조성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교육은 자원봉사 이음 이소진 사무처장의 강의로 진행되었으며, ▲자원봉사 관리의 목적 ▲자원봉사 경험 관리 프로세스 ▲자원봉사 경험 관리 사례를 교육했다.

백경현 이사장은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안전한 봉사환경을 만들어주시는 수요처 관리자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보수교육을 통해 자원봉사 관리 역량을 도모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구리시자원봉사센터는 분기별로 수요처 관리자를 대상으로 보수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정기적인 점검을 통해 자원봉사 관리업무를 체계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OPEN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홍보협력담당관
  • 전화번호 031-550-20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