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페이지제목] qr코드

모바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이 페이지로 바로 접속 할 수있습니다.

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작성일, 조회수, 파일, 내용 정보 제공
구리시, 상대유통㈜로부터 라면 720박스 전달받아
작성일 : 조회 : 611
담당부서 복지정책과
담당자 이은비
파일
구리시, 상대유통㈜로부터 라면 720박스 전달받아

설 명절을 맞이하여 취약계층에게 전하는 온정의 손길

□ 구리시(시장 백경현)는 지난 16일 상대유통㈜(대표 김덕영)으로부터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라면 720박스를 전달받았다.

□ 이날 전달식에는 백경현 구리시장, 김덕영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전달받은 물품은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되어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설 명절을 선물할 예정이다.

□ 상대유통㈜은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에 위치한 구리ㆍ남양주 최대규모의 식자재 유통센터로 식당 및 업소에 필요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또, 구리시 취약계층을 위해 앞장서서 나눔문화에 동참하는 기업으로 2020년부터 지속적으로 기부금과 백미, 라면 등을 관내 취약계층에 기부하고 있다.

□ 김덕영 대표는 “상대유통은 구리시민과 상생하는 기업이 되고 싶다. 추운 겨울에도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라는 저희 상대유통의 마음이 구리시민에게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백경현 구리시장은 “지속적으로 나눔문화에 동참해주시는 상대유통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후원자들의 따뜻한 마음과 관심이 구리시민에게 큰 희망과 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OPEN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홍보협력담당관
  • 전화번호 031-550-20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