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페이지제목] qr코드

모바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이 페이지로 바로 접속 할 수있습니다.

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작성일, 조회수, 파일, 내용 정보 제공
구리인창도서관 ‘연탄길’ 이철환 작가와 힐링 북콘서트 만남
작성일 : 조회 : 1,287
담당부서
담당자 최귀영
파일
    ‘어떻게 사람의 마음을 얻을 것인가’라는 주제로 마음의 쉼표 강연

 

 구리시립도서관은 오는 10월 7일 디지털자료실에서 430만 독자들의 마음을 울린‘연탄길’의 저자 이철환 작가를 초청하여‘어떻게 사람의 마음을 얻을 것인가’라는 주제의 강연과 가수 모리슨호텔의 음악이 함께하는 힐링 북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힐링 북콘서트에서 이철환 작가는 인간의 본성과 감정에 대한 깊이 있는 통찰을 바탕으로 타인과 나의 감정을 이해함으로써 서로의 관계를 회복해 나가는 방법에 대해 진솔한 생각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가사 잘 쓰는 싱어송라이터 모리슨 호텔이 이철환 작가의 강연을 깊이 있는 음악으로 채색해 주면서 참석자들에게 나를 되돌아보고 응원하게 되는 힐링 시간을 마련해 준다.

 

 이번 북콘서트에 관심 있는 지역주민은 누구나 구리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gurilib.go.kr)또는 인창도서관에 전화(031-550-8456)로 신청하면 참석이 가능하다.

 

 도서관 관계자는 “완연한 가을 분위기에 맞춰 이번 이철환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일상에서 지친 마음에 쉼표가 되는 따뜻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이를 계기로 시민들의 삶이 한층 더 풍요롭고 윤택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철환 작가는 연탄길, 위로, 눈물은 힘이 세다, 행복한 고물상 등을 저술한 바 있고 현재 꾸준한 창작활동과 함께 TV, 라디오, 기업체, 공공기관 등에서 강연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초·중·고교 문학교과서에 그의 작품이 실려 있고 대표작인 연탄길은 뮤지컬로 꾸며져 제4회 더 뮤지컬어워즈 소극장 창작뮤지컬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사진설명> 오는 10월 7일 구리인창도서관에서 힐링 북콘서트가 예정되어 있는 이철환 작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OPEN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홍보협력담당관
  • 전화번호 031-550-20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