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부서자료실

열린행정 > 부서자료실
qr코드

모바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이 페이지로 바로 접속 할 수있습니다.

부서자료실 상세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조회수, 작성일, 파일, 내용 정보 제공
2024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작성자 : 이재영 작성일 : 조회 : 22
담당부서 민원봉사과
파일
□ 평가개요
- 주 관 : 행정안전부, 국민권익위원회
- 평가대상 : 총 306개 기관(중앙부처, 시도, 교육청, 시군구)
- 평가기간 : '23.9.1. ~ '24.8.31.(1년)
- 평가항목 : 3개 분야, 5개 항목, 20개 지표

□ 평가결과
- 종합등급 : '다'등급
- 결과상세 : 항목별 평가등급표 참조
- 공개근거 : 민원처리에관한법률 시행령 제50조(평가)
- 공개기간 : 1개월 이상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정보통신과
  • 전화번호 031-550-20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