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 홈
- 포토뉴스
| 구리시체육회 제11차 이사회 | |
|
구리시체육회 제11차 이사회 구리시체육회 제11차 이사회가 구리시청 상황실에서 여러 가지 안건을 처리하기 위하여 열렸다. 안 시장은“올해는 구리시에 좋은 일들이 많았다.”라고 하고“구리시체육회가 체육에만 한정되는 것이 아니라 다른 분야와 접목하여 더욱더 발전되기를 바란다.”고 인사말을 했다. (구리시청 3층 상황실 2019. 5. 21.) |
|
| 파일 |
|
|---|---|
- 이전글 어르신 교통안전 다짐대회
- 다음글 2019년 구리시 안전보안관 위촉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