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 홈
- 포토뉴스
| 구리지속가능발전협의회 운영회의 | |
|
구리지속가능발전협의회 운영회의 구리지속가능발전협의회 운영위원회 회의를 시청 3층 횡의실에서 했다. 안승남 시장은 “구리시가 아름답고 깨끗한 도시가 될 수 있도록 구리지속가능발전협의회가 더욱더 노력해 주기 바란다.”라고 했다. (시청 3층 회의실 2019. 5. 7.) |
|
| 파일 | |
|---|---|
- 이전글 구리고등학교 1,2학년 학생인터뷰
- 다음글 을지태극연습 준비보고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