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창초등학교 교통안전 캠페인 | |
|
인창초등학교 교통안전 캠페인 구리경찰서는 3월 26일 구리시 인창동 인창초등학교에서 등하교 학생들의 안전한 교통환경 및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민. 관. 학 합동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백경현 구리시장, 구리경찰서. 인창초학생자치회 및 교직원, 녹색학부모회, 구리시 모범운전자회 등이 참여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캠페인에 참여한 민·학·관 관계자들과 인창초등학교 학생자치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격려를 했다. |
|
| 파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