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협회장배 시군대항 볼링대회 격려 | |
|
경기도협회장배 시군대항 볼링대회 격려 백경현 구리시장은 3월 20일 구리멀티스포츠센터 앞에서 모인 구리시 볼링 선수들을 격려했다. 선수들의 열정과 노력에 고마움을 전하면서, 이번 경기도협회장배 시·군 대항 볼링대회에서 최선을 다하길 당부했다. (구리멀티스포츠센터 2026. 3. 20.) |
|
| 파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