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갤러리

생생현장(민선8기) 상세보기 - 제목, 작성일, 내용, 파일 정보 제공
구리시(백경현 구리시장), 시민과 함께하는 나무심기 행사 실시
작성일 :
구리시(백경현 구리시장), 시민과 함께하는 나무심기 행사 실시

구리시(시장 백경현)가 오는 30일까지 인창중앙공원, 토평공원, 새싹공원, 갈매협동공원 등 4개소에서 미세먼지 방지와 탄소중립 동참을 위한 '시민과 함께하는 나무심기' 행사를 진행했다.

시는 지난 24일 인창중앙공원을 시작으로 25일 토평공원, 26일 새싹공원, 30일 갈매협동공원 등에 무궁화, 철쭉류 등 300주, 맥문동 등 초본류 1만 본을 식재를 했다.

백경현 시장은 "기후 환경 위기에 대응하며 탄소중립을 실현할 수 있는 계기가 된다는 점에서 본 행사의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더욱 푸르른 구리시를 만드는데 시민들께서 함께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번 행사에는 백경현 시장을 비롯해 광복회 구리시지회(회장 정진광), 구리 매화 라이온스클럽(회장 이승희), 인창공원을 사랑하는 모임(대표 황덕호), 나라사랑 무궁화회(대표 김윤희), 구리지속가능발전협의회(공동의장 백경현, 장진수), 좋은사람들의 모임 구리지회(회장 임영실), 갈매천가꾸기시민모임(회장 김상철) 등 100여 명이 참여했다.

출처 : Moneys
(인창중앙공원 2024. 4. 24.)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OPEN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홍보협력담당관
  • 전화번호 031-550-28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