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연락처, 이메일, 파일, 내용, 공개여부 정보 제공
구리실버경찰봉사대 선생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 김*
파일
이 분은 대림이편한세상 쪽문에서 동인초등학교 및 동구중학교로 등교하는 아이들을 위해 봉사해 주시는 분입니다.
제가 차로 아이들을 등교 시킬 때 마다 언덕 중간에 있는 그 곳에서 깃발로 아이들의 안전을 지키시는 것은 물론이고 차량 통행이 원활할 수 있게끔 차량에 수신호도 보내주며 교통의 원활함+아이들을 건너게 할 때는 도로 중간까지 나와 차량을 막으며, 길을 건너는 아이들의 안전함 두마리 토끼를 다 꽉 잡고 계시는 분입니다.
매번 차로만 지나 다니다가 아침 일찍 반려견 산책하러 자주 나갔을때도 그때마다 학교의 학부모들이 하는 녹색어머니들 보다도 먼저 나와 그 시간, 한 두명 건널까 말까 한 자리를 지키고 계셨습니다.
멀리서 지켜보니 지나는 아이 한명 한명에게 "안녕?" "좋은하루 보내렴~" "행복한날!" 등등의 무관심한 아이들의 반응에도 꿋꿋이 웃는 얼굴로 인사하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물론 그 중에는 "할머니 안녕하세요~" 하고 인사하는 아이들도 보였습니다.
저는 그 분이 누구인지도 모르지만 그분이 행하는 사명감은 가슴이 벅찰 정도로 감사하고 감사했습니다.
그간 감사한 마음만 갖고 있다가 오늘 조심스럽게 사진한장을 요청드려서 이렇게 칭찬하게 되었습니다.
어디에 올려야 하는지 도저히 모르겠지만, 그 분께서 여러 아이들은 지켜주셔서 감사하다고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세요!
공개여부 공개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감사담당관
  • 전화번호 031-550-8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