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민의 소리

시민의 소리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연락처, 이메일, 파일, 내용, 공개여부 정보 제공
아래 캣맘미팅건에 대해 명확한 답변이 필요해보입니다.
작성자 : 김*
파일
캣맘분들 미팅에 포획업자가 대표로 회의를 했다는게 사실인가요?

포획업자는 구리시가 돈을 주고 위탁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구리시와 이해관계가 얽혀 있는 업자인데, 자발적으로 아이들을 케어하고 챙기는 캣맘들의 대표라구요?

구리시는 그 업자분을 이미 알고 있었을 거고,
캣맘 미팅에 그 사람이 나와서 대표를 했다면 미리 그분과 구리시가 사전에 입장 조율이 있을 수도 있었겠다라는 문제의 소지가 있어 보이네요.

캣맘분들 아이들만 위하시는 분들이라 관공서랑 대화하는 것이 어색할 수 있지만, 그래도 캣맘분들 미팅인데 참.

꼭 명확한 답변이 필요해보이구요. 건실하고 투명한 시행정을 위해서라도요.
공개여부 공개

시민의 소리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산업지원과
연락처
작성일
제목
⦁안녕하세요. “즐거운 변화, 더 행복한 구리시”를 만드는데 깊은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이번에 진행된 캣맘분들과의 면담은 장자호수공원 내 길고양이 급식소와 관련하여 캣맘분들이 자체 사전 미팅을 통해 모은 의견을 동물보호팀 담당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포획담당자 주선하에 이루어진 면담이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앞으로도 길고양이 관련 업무추진 시 시민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산업지원과(031-550-2321)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리시장 백 경 현 드림
첨부파일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총무과
  • 전화번호 031-550-89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