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민의 소리

시민의 소리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연락처, 이메일, 파일, 내용, 공개여부 정보 제공
시민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농구장 설치와 구리시에서 설치된 위치 현황을 볼수 있는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작성자 : 조*
파일
몇 주 전부터 만 3세 된 아들에게 공놀이를 하고 시간을 보내주고 싶은데 구리시에서 운영하는 농구장을 아무리 찾아도 찾기가 힘듭니다.
인근 학교에 가서 농구 골대라도 이용하게 해주고 싶지만 요새 학교들이 주말에 모두 닫혀 접근하기도 어렵습니다.
또한 인터넷 검색해도 구리시에서 대부분 지원해주는 구기종목이 축구랑 수영만 있는지 찾기가 어렵습니다. 혹시나 몰라 이번에 행정데이터를 통해
설치된 곳이 있는지 확인해보기 위해 검색해봐도 나와있지 않네요!
자녀들에게 농구에 대한 공놀이도 체험 시켜줄 수 있도록 주말에도 이용할 수 있는 농구 골대를 쉽게 찾아봤으면 좋겠습니다
공개여부 공개

시민의 소리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평생학습과
연락처
작성일
제목
⦁안녕하세요! “즐거운 변화, 더 행복한 구리시”를 만드는데 깊은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심에 감사드리며, 건의하신 사항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관내 공공체육시설에 대한 현행 정보는 ‘공공데이터포털’ 홈페이지(https://www.data.go.kr/index.do)에서 확인 가능함을 안내드립니다.

⦁다만, 공공데이터포털 내 등록되어 있는 공공체육시설은 시설 이용료가 발생하는 경우에 해당되며 무료로 개방된 시설의 경우에는 시설 관리부서 간 협의를 통하여 공공데이터 추가 구축을 검토하여 시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말씀하신 농구장의 경우에는 구리시체육관 입구 앞 광장과 관내 공원을 포함하여 총 16개소가 설치되어 있음을 알려드리오니 시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시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구리시청 평생학습과(031-550-8775)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리시장 백 경 현 드림
첨부파일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총무과
  • 전화번호 031-550-89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