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리암사대교경유 강동구 방향 버스노선 | |
| 파일 | |
|---|---|
|
지하철 개통으로 교통 여건은 좋아졌지만 유독 강동구방면(명일) 이동은 많이 불편하네요. 구리암사대교 개통이 몇년인데 아직도 버스노선이 없다니!! (구리시민 3년차) 많은 노선이 강변역이나 중랑구 방면으로만 가더군요! 명일동 더 나아가 거여동 방면으로 운행하는 버스를 노선을 조정하거나 신설하기를 적극 요청 드립니다. |
|
| 공개여부 | 공개 |
| 답변내용 | |
|---|---|
| 부서명 | 교통행정과 |
| 연락처 | |
| 작성일 | |
| 제목 | |
| ⦁안녕하세요. “즐거운 변화, 더 행복한 구리시”를 만드는데 깊은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강동구 방면 버스노선 신설요청"에 관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말씀하신 우리시와 강동구 방면 버스노선 신설요청과 관련하여 시내버스 운송사업자 협의결과, 시내버스 1-4번, 23번이 강변역을 통해 천호대로 방면을 기운행중이고, 지하철8호선(별내선)이 암사역사공원역, 암사역을 기운행하고 있어 시내버스 노선 신설시 이용자 확보가 어렵다는 입장입니다. ⦁우리시는 향후 여건변화에 따른 이용자 증가시 다방면 노선신설을 추진할 예정으로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교통행정과 성철민(031-550-2720)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리시장 백 경 현 드림 |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