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두수선부스 이전 요청 | |
| 파일 | |
|---|---|
|
안녕하세요. 인장주공6단지 아파트 주민입니다. 삼환신일상가 입구 좁은 인도에 구두수선 부스를 설치하여 인도를 가로 막아서 장애인 스쿠터 통행 과 보행 안전에 저해가 되고, 부스로 인해 길 전체가 보이지 않아서 매우 답답 합니다. 주민의 안전을 위해 구두수선 부스를 다른 넓은 곳으로 이전해 주길 간곡히 건의 합니다. |
|
| 공개여부 |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