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 시민행복 특별시

통합검색
국가상징(태극기)

이용안내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홈페이지 오류조치

홈 이용안내 홈페이지 오류조치

홈페이지 이용 중 발생하는 회원가입 오류, 페이지 오류 또는 UI 깨짐현상 등 오류사항 발생 시 조치방법인 브라우저별 캐시 삭제 방법을 안내합니다.

  

크롬(Chrome) 캐시 삭제 방법

1. 오른쪽 상단의 '더보기'(점 세개 아이콘) 클릭 후 '설정' 메뉴를 클릭합니다.

2. 왼쪽 메뉴에서 '개인정보 및 보안'을 클릭합니다.

3.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클릭합니다.

4. '기본 탭' 선택 후 기간 : '전체 기간'으로 선택합니다.

5. '인터넷 사용 기록',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을 선택합니다.

6.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클릭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 캐시 삭제 방법

1. 오른쪽 상단의 '톱니모양 아이콘'을 클릭 후 '인터넷 옵션' 메뉴를 클릭합니다.

2. '일반 탭'을 클릭합니다.

3. '검색 기록' 카테고리의 '삭제'를 클릭합니다.

4. '임시 인터넷 파일 및 웹 사이트 파일'을 선택합니다.

5. 하단의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6.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엣지(Microsoft Edge) 캐시 삭제 방법

1. 오른쪽 상단의 '더보기'(점 세개 아이콘) 클릭 후 '설정' 메뉴를 클릭합니다.

2. 왼쪽 검색에서 '캐시'로 검색을 합니다.

3. 검색 데이터 지금 지우기 '지울 항목 선택'을 클릭합니다.

4. 시간 범위를 '모든 시간'으로 선택합니다.

5.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을 선택합니다.

6. '지금 지우기'를 클릭합니다.

quick link

페이지 처음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