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 시민행복 특별시

통합검색
국가상징(태극기)

열린행정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보도자료

홈 열린행정 구리시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보기 페이지: 게시글의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작성일, 조회, 첨부파일, 상세내용 정보를 제공하는 페이지 입니다.
제목 구리시립도서관, 코로나19 ‘사전예약 도서대출서비스’
담당부서 시립도서관 담당자 김지영
작성일 2020-06-02 조회 124
첨부 0602 구리시립도서관, 코로나19 ‘사전예약 도서대출서비스’.hwp 첨부파일 열기 또는 다운로드(100 kB) 빠른보기
0602 구리시립도서관, 코로나19 ‘사전예약 도서대출서비스’.JPG 첨부파일 열기 또는 다운로드(6.4 MB) 빠른보기
구리시립도서관, 코로나19 ‘사전예약 도서대출서비스’
2주 임시휴관 기간동안 비대면 대출서비스로 시민 독서활동 지원
 
구리시(시장 안승남) 시립도서관은 코로나19의 수도권 대규모 감염 확산에 따른 중대본 방역강화 대책에 따라 2주간 임시휴관을 실시하고, 시민들의 독서활동 공백을 최소화하고자 임시휴관을 하는 오는 14일까지‘사전예약 도서대출서비스’를 운영한다.

임시휴관기간 동안 대축을 희망하는 구리시민은 구리시립도서관(인창,토평,교문도서관) 홈페이지 열린마당 코너를 통해 대출을 신청할 수 있으며 각 도서관 수령처에서 익일 수령 가능하다. 대출기간은 14일로 반납도서는 24시간 개방되어 있는 도서관 외부 무인반납기를 이용하면 된다.

신청 가능시간은 월~일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1인 5권 이내이다. 수령은 익일 오전 10시부터 12시 또는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본인이 방문해야 한다. 초등생 이하는 부모 대리수령도 가능하다.

도서관 방문 시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며, 자세한 사항은 구리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승남 시장은“구리시립도서관은 그동안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 하에 정상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나, 관내 확진자 발생에 따른 추가적인 확산 예방을 위해 14일까지 부득이 운영을 중단하게 됐다”며“외부활동이 어려운 상황이지만 시민여러분들의 지속적인 독서활동 지원을 위해 비대면 대출서비스를 실시하게 된 만큼 어려운 시기에 마음의 위로와 안정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부서 : 소통공보담당관

담당자 : 한명순

문의전화 : 031-550-2061

quick link

페이지 처음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