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 시민행복 특별시

통합검색
국가상징(태극기)

열린행정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보도자료

홈 열린행정 구리시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보기 페이지: 게시글의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작성일, 조회, 첨부파일, 상세내용 정보를 제공하는 페이지 입니다.
제목 구리시 강남하나로 라이온스 클럽 ‘추석맞이 라면 150박스’ 후원
담당부서 복지정책과 담당자 홍영기
작성일 2020-09-16 조회 31
첨부 0916 구리시 강남 하나로 라이온스 클럽 '추석맞이 라면 150박스' 후원.hwp 첨부파일 열기 또는 다운로드(215 kB) 빠른보기
구리시-강남하나로라이언스 클럽 후원물품 전달식.jpg 첨부파일 열기 또는 다운로드(1.9 MB) 빠른보기
구리시 강남하나로 라이온스 클럽 ‘추석맞이 라면 150박스’ 후원
 

 □ 강남 하나로 라이온스 클럽 기부금품 전달식
    ○ 일    시 : 2020. 09. 15.(화) 14:30
    ○ 장    소 : 2층 복지회의실
    ○ 후원기관 : 강남 하나로 라이온스 클럽 (회장 이신형)
    ○ 참 석 자 : 회장 이신형 등 7명
    ○ 내    용 :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소외된 이웃에게 후원물품 지정기탁
 

구리시(시장 안승남)는 15일 강남 하나로 라이온스 클럽 이신형 회장, 전순용 부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지역에서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명절의 훈훈함을 나누고자 라면 150박스를 후원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강남 하나로 라이온스 클럽 이신형 회장은 “지역에서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오늘 행사를 통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다가오는 추석 명절에는 모든 이웃들이 풍요로운 명절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안승남 시장은 “코로나19 감염병의 지속적인 확산으로 모두가 ‘사회적 거리두기’로 힘든 시기에도 불구하고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선뜻 나눔 문화에 동참해 주신 강남 하나로 라이온스 클럽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나눔 문화에 동참하고 있는 기부참여자들 한 분, 한 분의 따뜻한 마음이 관내 이웃들에게도 전파되어 누구나 풍요를 누리며 살아가는 ‘구리 시민행복 특별시’ 구현이 속히 앞당겨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전달받은 기부품은 조금이나마 풍요롭고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는 명절을 맞이 할 수 있도록 관내 소외되고 어려운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사진 설명> 구리시-강남 하나로 라이온스 클럽 기부금품 전달식

담당부서 : 소통공보담당관

담당자 : 한명순

문의전화 : 031-550-2061

quick link

페이지 처음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