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 시민행복 특별시

통합검색
국가상징(태극기)

열린행정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보도자료

홈 열린행정 구리시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보기 페이지: 게시글의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작성일, 조회, 첨부파일, 상세내용 정보를 제공하는 페이지 입니다.
제목 안승남 구리시장, 코로나19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담당부서 소통공보담당관 담당자 최귀영
작성일 2020-05-22 조회 71
첨부 0522 안승남 구리시장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JPG 첨부파일 열기 또는 다운로드(6.1 MB) 빠른보기
200522 'Stay Strong' 캠페인 릴레이 (4).JPG 첨부파일 열기 또는 다운로드(5.8 MB) 빠른보기
0522 안승남 구리시장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hwp 첨부파일 열기 또는 다운로드(151.5 kB) 빠른보기
안승남 구리시장, 코로나19 ‘스테이 스트롱캠페인 동참
힘든 시기, 시민 여러분 및 의료 종사자 분, 공직자들에게 격려의 마음 전해
 
안승남 구리시장은 22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위기를 건강하게 이겨내자는 외교부의스테이 스트롱캠페인에 동참했다.
 
안 시장은 이항진 여주군수의 지목을 받아 해당 캠페인에 참여했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두 손을 모아 기도하는 그림에 비누 거품이 더해져 손을 씻는 로고에 Stay Strong 이라는 문구를 적어 개인위생을 철저히 하면서 코로나19와의 싸움을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캠페인은 지명을 받은 사람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코로나19 응원 메시지가 적힌 손 팻말과 찍은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등에 게시한 후, 캠페인을 이어갈 3명을 지명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안승남 시장은 지난 25일 구리시에 거주하면서 해외에서 감염된 확진자 발생 이후 지금까지 코로나19 대응 구리시재난안전대책본부장으로 그간 손 씻기, 마스크착용 등 예방수칙의 철저한 관리 속에 시민이 하나 된 마음과 실천으로 신종 코로나19 바이러스를 이겨내고 다시 평범한 일상을 되찾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
 
안승남 시장은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를 겪고 계신 시민 여러분 및 의료 종사자분, 공직자들에게 두손모아 감사드리고, 온라인 캠페인으로 서로를 믿고 의지하며 격려하는 희망의 메시지가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 바이러스가 종식되는 마지막 그날까지 더욱 경계하며 방역의 끈을 놓지 않는 성숙한 역량을 다시 한 번 발휘해 주시기를 희망했다.
 
안승남 시장은 다음 캠페인 대상으로 임종성 국회의원, 박근철 경기도의회 안전행정 위원장, 이정애 남양주시의원 3인을 지목했다.
 

정보담당자 : 소통공보담당관 / 손아름

전화 : 031-550-2061

quick link

페이지 처음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