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시민의 소리

Ȩ > 시민의 소리함 > 시민의 소리
    우리시에서 처리하는 업무와 관련하여 시장에게 꼭 하고 싶은 말씀이나 제안, 개선해야할 사항, 비전제시, 공약사항 등의 의견을 편지, 쪽지, 메모 등의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게시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시민 여러분들의 작은 소리에도 귀를 기울여 살기 좋은 구리시 건설에 반영 하겠습니다.
답변을 원하시는 생활불편신고, 민원질의, 일반민원 등은 전자민원 창구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자민원창구 바로가기
열린시장실_시민의소리 상세보기
제목 똑같이 일하시는 분인데..
작성자 최영호 작성일 2019-07-12 조회
첨부
저는 인창동거주 선릉인근 금융기관 종사자입니다.
사정이 있어 자택인근 인창동사무소를 방문 당행 고객 18분의 초본발급을 의뢰했습니다..
먼저 20장이 있어 3시간후에 찾으러 오라고..3시간안에만 해주면 된다고ㅠㅠ
먼저분이 20장, 또 민원인오시면 업무처리해야 한다는 이유로..ㅠㅠ
구비서류를 제시하니 본인들은 이해관계가 처음이라고..
그래서 제가 작년서부터 이렇게 발급했고
아니면 행자부나 구리시에 알아보라고하고
동구동으로 향했습니다
동구동 박종희담당께선 서류와 제신분확인후 채5분도 안되서 발급해 주셨어요..
민원의달인처럼요.. 인창동의 불쾌함이 조금 상쇄돼더라구요.
그라고 인창동으로 초본을 찾으러 갔더니
아직도 책을보며 알아보고 있더라고요.ㅠㅠㅠ
참참참
처음은 이해합니다만 알아보는것도 한참을..
그것까지 이해합니다
기다려 초본을 받아들었지만 이 불쾌함..
공부하게 해줘서 고맙다..
아니면 늦어서 미안하다는 말만 들었어도 이글을 안 올립니다
동구동은 흥하시고
인창동은 많이 많이 생각해보세요
민원이이 흡족하지 않았다면
형식상이라도 미안하다는 말은 해야되지 않나해서 글을 올립니다.

정보담당자 : 소통공보담당관 / 조영훈

전화 : 031-550-8960